“믿음으로 하나님 나라 세웁시다”
상태바
“믿음으로 하나님 나라 세웁시다”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1.11.30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노회, 제78회 정기노회 개최

부천노회(노회장:조춘일 목사)가 지난 17~18일 이틀에 걸쳐 제주도에서 제78회 정기노회와 목회자 부부 수련회를 갖고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정기노회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김강수 목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회의록서기 맹경재 목사가 기도한 후 노회장 조춘일 목사가 ‘믿음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조춘일 목사는 “코로나를 겪으면서 목회가 더 어려워진 가운데서도 노회 산하 모든 교회와 목회자들이 굳건히 믿음을 지키고 복음을 선포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예배는 서기 김효정 목사가 광고한 후 직전노회장 김태규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회무 시간에는 임원회 보고, 정기위원회와 각부, 시찰회 보고가 있었으며, 청원 안건과 기타 안건 등은 무난하게 처리했다. 부노회장 김강수 목사는 총회 임원회 부서기로 임명됨에 따라 이날 사퇴서를 제출했고, 노회원들은 임원회와 시찰장들에게 보선을 위임했다. 회무를 마친 후에는 목회자 부부가 함께하는 가운데 수련회를 갖고,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몸과 마음의 쉼을 위한 시간으로 보냈다. 

한편, 노회 임원회와 시찰장들은 지난 28일 부천 성만교회(담임:이찬용 목사)에서 회의를 갖고 정충원 목사(화운교회)를 부노회장으로 추대하기로 만장일치 결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