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석, 총회장-이종승, 부총회장-이주훈 목사 등록"
상태바
[TV] "백석, 총회장-이종승, 부총회장-이주훈 목사 등록"
  • 운영자
  • 승인 2014.08.2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815_1.wmv

(서울 = 이현주 기자) 예장 백석총회 제37회기 총회장 후보로 이종승가 등록했습니다. 
목사부총회장 후보에는 서울강남노회 이주훈 목사가, 장로부총회장에는 서울노회 김용민 장로가 각각 입후보했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8일까지 후보자 접수를 마감하고 본격적인 선거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입후보자들은 선거관리 규정에 따라 공명선거에 참여하게 되며, 등록된 선거운동원을 중심으로 문제메시지와 전화 선거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선거가 전부 단독으로 치러져 별다른 선거전 없이 박수로 추대될 전망입니다.

총회장 후보로 등록한 이종승 목사는 “백석 총회가 한국 교회의 중요한 위치로 부상한 만큼 책임감이 크다”며 “한국 교회의 중심을 잡는 ‘평행수’로서 백석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목사 부총회장 후보 이주훈 목사는 지난 14일 등록을 마쳤습니다. 

이 목사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복음전파에 최선을 다하는 미자립 도시 상가교회와 농어촌 교회 목회자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장 중심의 공약을 제시했습니다.

백석총회는 오는 9월 22일 천안 백석대학교회에서 제37차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헌법 개정과 임원선거, 교단 통합 논의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이굿뉴스 이현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