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제7대 백석문화대학교 김영식 총장 취임"
상태바
[TV] "제7대 백석문화대학교 김영식 총장 취임"
  • 운영자
  • 승인 2014.03.2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317.wmv

(서울 = 이석훈 기자) 백석문화대학교 제7대 총장으로 선임된 김영식 총장의 취임식이 지난 17일 오전 백석홀 소강당에서 교직원과 학생, 축하객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이 자리에서 김영식 총장은 백석문화대학교의 비전을 ‘STAR BCU’로 명명하고 ‘미래의 주인공인 스타를 길러내는 대학’이 될 것이라는 의지와 함께 ‘취업률 100% 달성’이라는 신화에 도전할 것임을 피력했습니다.

성종현 교목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취임예배는 백석대학교회 공규석 담임목사의 기도와 백석합창단의 찬양에 이어 극동방송 김장환 이사장의 설교가 있었습니다.

이어 송기신 학사부총장의 약력 및 경력보고와 김영식 총장의 선서 및 이상열 이사장의 취임패 수여 후 학교대표의 꽃다발 증정이 있었으며, 주만성 교목실장의 광고 후 설립자 장종현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습니다.

김영식 총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김신일 전 교육부총리와 이기우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 유선규 대전세종충청지역전문대학총장협의회장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한편 신임 김영식 총장은 경남 거제 출신으로 거제고등학교, 부산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행정학석사, 미국 피츠버그 대학교에서 교육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