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석 부흥사회 김동기 대표회장 취임예배"
상태바
[TV] "백석 부흥사회 김동기 대표회장 취임예배"
  • 운영자
  • 승인 2013.10.2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1021-2.wmv

(서울 = 이석훈 기자) 예장 백석총회 부흥사회 제32대 대표회장 김동기 목사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21일 오전 총회본부 대예배실에서 거행됐습니다.

대표회장 김동기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뜨겁게 기도하면서 사명을 받은 초심으로 돌아가서 과거 신앙의 선배들이 가졌던 열정으로 회복하여 성령이 역사하는 강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예배에서 장종현 총회장은 ‘믿음으로 하나되어 승리하는 부흥사회’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부흥사회 대표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부흥사회가 백석총회는 물론 한국 교회에 귀하게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예배는 이대규 목사의 사회로 장복현 목사의 기도와 이희순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장종현 총회장의 설교와 김진연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습니다.

또한 축하순서로 유중현 목사와 정대현 목사, 정영근 목사, 송일현 목사, 이옥란 원장이 축사와 격려사를 했으며, 취임패와 축하패 증정이 있었습니다.

이날 예배에서는 나라와 민족, 총회와 백석제단, 국내 및 세계선교, 총회부흥사회와 지교회를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김동기 대표회장이 직전회장 정병국 목사에게 공로패를, 신임원들에게 임명패를 수여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