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예장백석 바목 컨퍼런스, 지난 24-26일 ‘변화와 기대’ 주제로"
상태바
[TV] "예장백석 바목 컨퍼런스, 지난 24-26일 ‘변화와 기대’ 주제로"
  • 운영자
  • 승인 2013.06.2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627-2.wmv

(서울 = 이석훈 기자) 예장 백석바른목회협의회 2013년도 컨퍼런스가 ‘변화와 기대’를 주제로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간 신두리명성수양관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전국에서 200여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날 김봉태 목사 설교의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한목협 대표회장 손인웅 목사가 특강했으며, 사무총장 이상화 목사가 한목협 사역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표회장 김봉태 목사는 “오늘의 현실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려는 내적인 갱신을 목적으로 마련한 컨퍼런스에 많은 도움의 손길이 있어 감사드린다”면서 “교회의 본분을 다하는데 함께 그리고 바르게 노력을 기울이고 긴밀히 협력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손인웅 목사는 현재 한국 교회의 분열된 모습을 안타까워하면서 “지금이라도 모두가 하나님 앞에 진정으로 회개하면 한국 교회도 다시 하나될 수 있음을 확신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밖에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성락교회 지형은 목사, 총회장 정영근 목사, 백석대 성종현 교수, 향상교회 정주채 목사, 동탄사랑의교회 이주훈 목사, 산창교회 조희완 목사가 각각 특강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