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예장백석 '2013 전국 노회 신 임원교육'"
상태바
[TV] "예장백석 '2013 전국 노회 신 임원교육'"
  • 운영자
  • 승인 2013.05.0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4.everzone.co.kr/igoodnews/news/0430.wmv

(서울 = 이석훈 기자) 예장 백석총회 교육국(국장:박기호 목사)이 주최한 ‘2013년 전국노회 임원 교육’이 지난달 29일부터 5월 1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설악아이파크콘도에서 실시됐습니다.

특히 이번 임원교육에 앞서는 유지재단 정관변경과 관련한 임시총회가 열려 정관 일부를 개정하고 이사와 감사를 승인했으며, 이어진 제3차 실행위원회에서는 지난해 서류미비로 허락되지 않았던 캐나다노회 설립에 대해 정치국의 조건부 허락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번 교육은 첫날 총회장 정영근 목사 설교의 개회 예배를 시작으로 2박 3일간의 일정이 진행됐습니다.

이종승 부총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 정영근 총회장은 ‘새시대 사명자의 길’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명자의 길이란 기도의 길이요, 섬김의 길이요, 영적인 개척자의 길임을 기억하자”고 말했습니다.

저녁에는 김한배 목사와 백대현 목사가 영성집회를 인도했으며, 둘째 날 오전에는 총회장과의 대화시간이 펼쳐진데 이어 각 부서별로 강의가 진행됐습니다. 

교육국장 박기호 목사는 “새롭게 선출된 노회 임원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하드리고 총대들과 함께 섬기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이굿뉴스 이석훈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