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가 되는 ‘교회성장세미나’ 열린다
상태바
전도가 되는 ‘교회성장세미나’ 열린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0.11.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로교회의 100배 성장 공개세미나 … 11월 16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서

극동방송·목회자사모신문 · 도서출판 누가 주최

극동방송과 목회자사모신문, 그리고 도서출판 누가가 공동 주최하는 교회성장세미나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10년 만에 100배의 성장이 일어난 세계로교회의 100배 성장 공개세미나로 진행되며 세계로교회 담임 손현보 목사(사진)가 강사로 말씀을 전한다.

부산 송정동 세계로교회에 손현보 목사가 93년도에 부임한 이후 20~30명 모이는 교회가 몇 년 만에 3천여 명으로 성장하는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다. 100배로 성장한 것이다.

이 교회는 부산과 경남 진해의 경계에 위치해 시내버스조차 다니지 않는 교통오지였는데 최근 5년 동안 2500여 명에게 세례를 베풀었으며, 더욱 놀라운 사실은 교회에서 반경 십리 안에 거주하는 인구가 총 300명 정도밖에 안 될 정도로 어촌마을이었다는 것이다.

이번 세미나는 세계로교회의 전도와 양육, 제자훈련과 간증 등의 노하우를 함께 나누기 위한 세미나로 강사인 손 목사는 ‘목사님 전도가 너무 쉬워요’의 저자로서 지난 6월 24일과 9월 10일, 10월 15일에도 공개세미나를 개최했는데, 전국에서 1만500여 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석했을 정도로 큰 반응을 얻었고 그 이후 세미나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이번 행사를 공동주최하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 목사(서울예정교회)는 “성도들이 전도를 어려워하고 있는데, 이런 시대에 세계로교회의 성장은 전도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우리에게 주고 있는 것”이라면서 “이번 세미나는 전도가 되는 교회성장세미나로 참석한 모든 분들이 우리 교회도 전도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함께 성령의 능력을 힘입게 되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천명 선착순 마감하고 참가자격은 담임목사 및 부교역자, 전도팀. 구역장, 직분자 등이며, 회비는 3만원으로 식사 및 교재를 제공한다. 인터넷 홈페이지(www.churchgrowth.or.kr)를 통해 등록을 받고 있다.                                     (문의:02-533-27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