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목회자·성도 종말론 세미나 성황
상태바
일본 목회자·성도 종말론 세미나 성황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0.07.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부터 17일 조이선교회 총재 장성운 목사 종말론 강연

▲ 장성운 목사(왼쪽)이 종말론을 강의하고 조현도 선교사가 통역을 하고 있다.

조이선교회(총재:장성운 목사, 대표:이병희 목사)에서는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류가사키 그레이스채플을 방문, 현지 목회자들과 성도들을 위로하고 돌아왔다.

이번 방문에서는 신승교회 원로목사인 장성운 목사가 그레이스채플(조현도 목사) 교회 성도와 현지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역사의 종말론’ 강의를 통해 큰 은혜와 감동을 전했다.

장성운 목사는 “복음의 불모지인 일본에서 복음전파에 힘쓰는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강의한 것이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는 고백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현지 목회자와 성도들은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해왔지만 이처럼 귀한 말씀은 처음 들었다”면서 “이단세력이 몰려드는 이 시대에 장 목사님을 통한 올바른 종말론 강의는 너무도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장성운 목사는‘역사의 종말론’ 강의를 통해 제1장 역사의 종말과 예수 재림, 2장 역사의 종말과 부활론, 3장 역사의 종말과 대환란론, 4장 역사의 종말과 휴거론, 5장 역사의 종말과 천년왕국론, 6장 역사의 종말과 대심판론, 7장 역사의 종말과 내세론을 말씀중심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

특히 서론에서는 기독교적 종말관에 대한 설명으로 역사종말의 의의에 대해 개인의 종말과 일반의 종말을 구체적인 성경구절들을 제시하면서 설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