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연기·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는 ‘여운’
상태바
거침없는 연기·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는 ‘여운’
  • 현승미 기자
  • 승인 2010.02.2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뮤지컬 ‘홍길동’서 열연

뮤지컬 ‘클레오파트라’, ‘더 매지션스(The Magicians)’ 등의 작품에서 연이어 주인공에 발탁되며 거침없는 연기와 탄탄한 노래 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남성 3인조 팝가스펠 그룹 타임(TIME)의 멤버 여운이 지난 18일부터 우리금융아트홀 에서 열린 뮤지컬 ‘홍길동’에서 주인공 홍길동을 연기한다.뮤지컬 ‘홍길동’은 기존에 우리가 많이 보아왔던 홍길동의 재주나 모험 위주의 스토리와 달리 활빈당의 활약 그 이후를 배경으로 하는 인간 홍길동의 사랑과 고뇌를 보다 실존적인 시각에서 다루는 작품이다.

이번 뮤지컬은 넌버벌(non Verbal) 쇼와 멀티미디어 그리고 다양한 특수효과를 통해 국내외 관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또한 사물, 살풀이, 칼춤, 전통무예 등 한국적인 전통공연예술의 재해석과 건축물의 선, 한지의 색, 전통음악의 크로스오버 등 한국적 감성을 담아낸다.
장성군과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의 민관합작으로 재탄생한 대형창작뮤지컬 ‘홍길동’은 2010년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공연까지 준비하고 있다.

여운은 “홍길동의 삶과 행적을 새로이 재조명 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민중영웅으로 거듭나게 하고싶다”며, 당당히 포부를 밝혔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멈출 수 없어” OST 의 타이틀곡을 부르는 등 가수 TIME(타임)으로의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