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운 목사 공로목사 추대
상태바
장성운 목사 공로목사 추대
  • 운영자
  • 승인 2008.12.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s://media2.everzone.co.kr/igoodnews/news01/1207-공로장성운.wmv

 

(서울=기독교연합신문) 공종은 기자 = 신승교회 원로 장성운 목사가 서울 송파노회 공로목사로 추대됐습니다. 서울 송파노회(노회장:김양신 목사)는 지난 7일 저녁 7시 신승교회에서 ‘장성운 공로목사 추대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장성운 목사를 송파노회 제1호 공로목사로 추대했습니다.


노회장 김양신 목사는 ‘믿음으로 기적을 만드는 주인공’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장성운 원로목사의 공로목사를 축하했습니다.


이어진 순서에서 송파노회는 장성운 목사를 공로목사로 추대하면서 “33년 동안 목회하면서 노회원들에게 본이 되는 생활을 해왔다”고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장성운 목사의 공로목사 추대에 대한 축하도 이어졌습니다.


공로목사로 추대된 장성운 목사는 답사를 통해 “송파노회의 영광스러운 추대에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린다”며 박수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장 목사는 또한 담임 채준희 목사에 대한 기도와 사랑을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공로목사로 추대된 장성운 목사는 지난 1975년 1월 처음 개척한 후 올해 6월까지 신승교회에서 시무했으며, 수도노회장, 강동구 교구협의회 회장단, 법무부 성동구치소 기독교 종교위원회 회장 등을 거쳐 현재 본지 운영이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예수님과 그의 영적 자녀들’, ‘주 말씀 향하여 달려가리라’, ‘역사의 종말론’ 등이 있습니다.


                                                                                                                  촬영/편집 : 김경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