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정통]92회기 임원 입후보 오는 15일까지
상태바
[합동정통]92회기 임원 입후보 오는 15일까지
  • 윤영호
  • 승인 2007.06.0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15일까지 총회장, 목사 장로부총회장 후보 접수

총회주일헌금 완납증명서, 학력증명서,  등록금 등 준비해야

예장 합동정통 총회(총회장:양병희목사)제92회기 총회장 및 부총회장 임원 입후보 등록접수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이루어진다.

합동정통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박상용목사)는 최근 총회장단 등록 접수 공고를 내는 한편 산하 노회에 등록을 알리는 공문을 발송하는 등 준비작업에 착수했다. 현재 노회별로 92회기 부총회장에 추천받은 후보자는 강말웅목사(광명노회), 이종승목사(경남노회), 이주훈목사(서울 강남노회), 장원기목사(인천노회), 정영근목사(한남노회) 5명이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총회장 부총회장에 입후보하는 기간 안에 법이 정한 등록금을 납부해야 한다고 명시하면서 등록 마감날짜인 오는 15일까지 입후보 서류와 등록금을 함께 제출할 것을 당부했다.

선관위가 공고한 바에 따르면, 입후보원서와 노회추천서, 노회소속 증명, 경력증명서, 목사안수 증명서, 소견서, 교회재산을 명시한 건물 토지 등기부등본, 총회주일 헌금 완납 증명, 등록금 납입증명서 등이다. 입후보자 등록금은, 총회장과 목사장로 부총회장 모두 각각 2천만 원씩이다.

오는 15일 총회장단 입후보 등록이 마감되면 입후보자들에 대한 선거관리위원회의 심의가 이루어지며, 오는 7월2일 열리는 실행위원회에 보고 후, 입후보자들은 자신의 정책을 담은 소견서를 제작해 공식적인 선거활동에 들어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