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성경관통선교회, ‘하나님 나라 제자훈련’ 워크숍 개최
상태바
하나성경관통선교회, ‘하나님 나라 제자훈련’ 워크숍 개최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7.06.0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7월 3일 매주 월요일 ... 목회자 대상 서울지역 인도자 세미나

하나성경관통선교회(대표:이종필 목사)가 6월 19일부터 7월 3일까지 매주 월요일 3주간 서울 관악구 행운동 에덴교회에서 ‘하나님 나라 제자훈련’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서울지역 인도자 세미나로 진행된다.

제자훈련 세미나는 하나님 나라의 제자를 양육하기 원하는 목회자와 복음에 입각해 교회를 세워나가길 소망하는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급변하는 세태 속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기독교 신앙으로 교인들을 양육하고, 공동체적 교회의 부흥을 바라는 목회자들에게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종필 목사는 “세속의 가치관 속에 매몰돼 있는 신앙인들을 확고한 기독교 세계관으로 무장시키는 것이 지금 우리 목회자가 해야 할 역할”이라며 “하나님 말씀을 그냥 믿으라고만 가르칠 것이 아니라 더 설득력 있고 이해하기 쉽게 양육할 수 있어야 한다”고 세미나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 목사는 또 "성경 전체를 이해하고 올바른 교회를 세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강의가 진행될 것이다. 실질적인 목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꼭 필요한 목회자들이 함께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종필 목사는 연세대학교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풀러신학교 목회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서울 서초동 ‘세상의빛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저서로는 ‘하나님나라 제자훈련’, ‘하나님나라 관점으로 구약관통’, ‘하나님나라 신약관통’, ‘하나님의 일하심’ 등 다수가 있다. (세미나 문의:김현준 목사, 010-3757-01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