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기고 봉사하는 장로회' 다짐
상태바
'섬기고 봉사하는 장로회' 다짐
  • 승인 2002.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장합동정통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이석헌장로·사진)는 지난달 26일 기독대학교회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갖고 회장에 이석헌장로(기독대학교회)를 유임시키고 수석부회장직을 신설하는 한편 일부 임원을 교체하고 교단발전에 적극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장로회연합회장 이석헌장로는 “교단발전과 장로회 활성화를 위해 섬기고 봉사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연중 가장 큰 행사인 여름수련회에 담임목사와 장로들이 함께 참여하여 협력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창욱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이종구장로의 기도와 김완봉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장효희목사의 ‘사랑하는 자에게 주시는 복' 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유인홍장로의 헌금기도와 백금홍목사의 격려사, 홍찬환목사의 축사가 있은 후 유영갑장로의 광고와 장효희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장효희목사는 설교를 통해 “사랑하는 자에게 주시는 복인 건강과 지혜, 평강, 안정된 삶, 재물의 복을 받는 장로회가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총회는 이석헌장로의 사회로 전봉열장로의 기도와 정상모장로의 회원점명에 이어 공로패 증정과 전회의록낭독, 감사보고, 결산보고, 회칙심의가 있었으며, 전형위원을 통해 임원을 개선한 후 2002년도 예산안을 심의했다.

장로회는 금년도 사업으로 수련회 및 세미나를 개최키로 했으며, 미자립교회 지원을 협조키로 했으며, 지역조직을 활성화시켜 지교회 및 총회 부흥과 발전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이석헌(기독대학교회) △수석부회장:남일현(은평제일교회) △부회장:창욱(원천교회) 윤중원(성실교회) 김상규(염광교회) 이승찬(부산영락교회) △총무:유인홍(기독대학교회) △부총무:이종구(관악교회) △서기:고민영(천성교회) △부서기:강종성(천안대학교회) △회계:전봉렬(은평제일교회) △부회계:김완봉(평강교회) △감사:진호재(성지교회) 정상모(평화교회)

이석훈부장(shlee@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