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행복교실 ‘The Eve' 강사양성과정 개설
상태바
아내행복교실 ‘The Eve' 강사양성과정 개설
  • 표성중
  • 승인 2007.10.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모들을 가정사역자로 세우기 위한 발판 세운다
하이패밀리 가정사역 평생교육원(원장:김향숙)은 오는 16일(화)~18일(목)까지 양재동 하이패밀리에서‘제 37차 아내행복교실 강사양성과정’을 실시한다.


금번 실시되는 과정은 사모뿐만 아니라 목회자, 부교역자, 여전도사와 목회자의 추천을 받은 평신도 지도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교회 내 가정사역 접목을 위한 필수코스인 금번 과정은 ▲돕는 배필의 일곱가지 선언 ▲남편 바로보기 ▲쓴 마음의 치유 ▲관계건축가로서의 아내 ▲꿈이 있는 가정 꾸미기라는 5가지 주제로 교회 내 여성도들을 가정사역을 위한 행복지킴이로 훈련시킬 예정이다.


특히 본 과정은 ‘사역하는 사모, 행복한 사모, 사역하는 사모는 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시대적 요청이다’를 모토로 사모들을 가정사역자로 세우기 위한 사모들의 교회 내 포지셔닝에 대한 해답도 제시한다.


금번 과정의 전체진행을 맡고 있는 김향숙 원장은 “교회 내 가정들을 건강하게 세우는 일이야말로 사모들의 사역이 되어야 하고, 이를 위해 사모들도 전문적인 훈련을 받아야 한다”고 강사양성 과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하이패밀리는 지난 15년간 가정 사역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왔으며, 금번 과정을 수료하는 이들은 강사자격증을 부여받아 아내행복교실 강사로가정사역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

<문의:02-2057-0033, www.hifamily.net 인터넷접수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