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총회 신년하례회
상태바
고신총회 신년하례회
  • 윤영호
  • 승인 2006.01.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의 평화 안정 기원

예장고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김태열장로)가 주최한신년하례회 및 교단지도자 초청세미나가 지난 5일 오전 11시 호텔 인터불고에서 ‘너희는 화평함과 거룩함을 좇으라’는 연합회주제 아래 거행됐다.


이날 한파의 추위에도 1천여 명이 참석, 컨벤션센터 홀을 가득 메운 가운데 총회장 이한석목사(부산 수영교회)의 “법궤를 메고가자”는 설교와 ‘예수사랑, 겨레사랑’(시33:10~12)제하의 주제 강의로 김진홍목사(두레교회)의 강의로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회장 김태열장로(명덕교회)의 사회로 직전회장 신주복장로의 기도 부회장 김종복장로 성경봉독 소프라노 이화영교수의 특송,설교,회계 김정수장로의 헌금기도,부총회장 권오정목사(대구서교회)의 축도순으로 1부 예배를 드리고 2부 수석부회장 엄송우장로의 사회로 김태열회장의 환영사, 내빈소개, 총무 박차술장로 광고순으로 마치고 3부 세미나에 들어가 부총회장 이우성장로의 기도 후 김진홍목사의 주제강의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혼란스런 나라의 정체성이 회복되도록 기원하며 사학법개정의 부당성과 이에대한 철회를 촉구하며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회장 김태열장로은 “사랑의 마음으로 화합하여 영성회복을 통한 고신정신회복의 기틀을 마련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대구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노시환장로)는 오전11시에 대구서현교회에서 통합 경북노회장로회(회장:백낙황장로)는 내당교회에서 각각 신년교례회를 개최하고 지역복음화및 회원들의 친교를 다짐했다. <대구지사장=이동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