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전문 IT 컨설턴트 ‘위드존’ 출범
상태바
기독교 전문 IT 컨설턴트 ‘위드존’ 출범
  • 공종은
  • 승인 2005.05.0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솔루션 개발․컨설팅 실시




기독교 전문 IT 컨설턴트 그룹 위드존(대표이사:박경은. www.withzone.co.kr)이 출범했다. 위드존은 교회 인터넷 사업에 관한 컨설팅 및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기독교 IT 업계 최초로 1:1 교회 인터넷 컨설팅 개념을 도입해 전문 IT 컨설턴트들이 교회 인터넷 선교에 대한 방향 제시와 본격적인 교회 인터넷 발전 방향 및 전략을 제시한다.

위드존은 교회를 인터넷을 통해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홈페이지 개설은 물론, 목회자의 설교를 인터넷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인터넷 설교 방송, 게시판 및 커뮤니티를 효율적으로 이용해 전도와 선교에 활용하는 방안, 교회관리 프로그램 도입 전략 등 기독교 IT 전 분야에 걸쳐 컨설팅을 진행하게 된다.

위드존은 출범과 함께 오는 6월부터 국내 최고의 찬송가 음원과 오디오 성경, 성경 e-BOOK 등의 컨텐츠 서비스를 개시하게 되며, 교회 인터넷 설교방송 서비스를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보급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출범과 관련 박경은 이사는 “그동안 한국 교회의 인터넷 선교정책은 특별한 발전방향이나 전략이 없는 상태에서 즉흥적으로 시행한 경우가 많아 투자한 것에 비해 효과를 제대로 얻지 못한 경우가 많았다”면서, “현재 교회의 정보화 수준 및 규모에 맞게 정보화 전략을 제시하고 단계적 발전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초기에 교회 정보화 예산이 불필요하게 소모되거나 중복 투자되는 것을 막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