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교회-실종아동찾기협회 협약식
상태바
사자교회-실종아동찾기협회 협약식
  • 이석훈
  • 승인 2024.06.1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사자교회에서 상호 협력 약속

하다니엘 목사 “든든한 ‘안전망’으로서의 교회 역할 다할 것”

사자교회는 지난 10일 하남시 사자교회에서 사단법인 실종아동찾기협회와 협약을 맺었다. 왼쪽이 하다니엘 목사, 오른쪽이 서기원 목사.
사자교회는 지난 10일 하남시 사자교회에서 사단법인 실종아동찾기협회와 협약을 맺었다. 왼쪽이 하다니엘 목사, 오른쪽이 서기원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사자교회(담임:하다니엘 목사)는 지난 10일 하남시 사자교회에서 사단법인 실종아동찾기협회(대표:서기원 목사)와 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키로 했다.

하다니엘 목사는 “귀한 단체의 귀한 사역에 동역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면서 “협회와 함께 실종아동찾기 홍보 활동, 실종아동 예방을 위한 교육 지원활동 등을 통해 아이들을 지키는 든든한 ‘안전망’으로서의 교회의 역할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하 목사는 “자녀를 향한 그리움으로 피폐한 삶을 살아가는 실종아동의 부모를 위한 정서적인 지지체계가 되어 준다면 이들은 삶을 지탱해 나갈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실종아동 부모에 대한 정서적 지원도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서기원 목사는 “귀한 교회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실종아동 문제에 관심을 갖고, 또 홍보 활동에 함께 해주시기로 한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점차 실종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잊혀져 가는 안타까운 현실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서 목사는 “교회가 있는 지역의 실종아동 현황을 파악하고, 부모를 지원한다면, 삶으로 사랑과 복음을 증거하는 방법이 될 것”이라며 “협회는 교회의 요청이 있다면, 지역의 실종아동과 관련된 정보를 충분히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단법인 실종아동찾기협회:02-774-01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