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땅에 진정한 평화와 회복이 오기를”
상태바
“한반도 땅에 진정한 평화와 회복이 오기를”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3.06.0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조찬기도회, 호국보훈의달 맞아 감사예배 드려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회장:이채익 의원)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감사예배를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었다. 

이날 김기현 당대표(국민의힘)와 박광온 원내대표(더불어민주당)를 비롯한 많은 기독 국회의원이 참석해 나라를 위해 순국선열을 기억하며 한반도 평화와 복음 통일을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가 호국보훈의 달 감사예배를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었다.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가 호국보훈의 달 감사예배를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었다. 

김회재 의원(국회조찬기도회 부회장,더불어민주당)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김학중 목사(꿈의교회, CBS재단이사장)가 ‘갈등을 해결하는 법(빌2:13~14)’이라는 주제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하나님과 마음의 거리를 좁히고 잘 경청할 때 회복이 될 수 있다. 이 사실을 기억하고 국회가 하나님이 우리에게 하신 말씀을 경청하자. 하나님이 나에게 주시는 음성을 잘 듣고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자”고 당부했다.

특별기도 시간으로 홍석준 의원(국민의힘)이 ‘나라와 국회를 위해’, 박찬대 의원(더불어민주당)이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서정숙 의원(국회조찬기도회 총무,국민의힘)이 헌금기도를 했다.

특히 ‘호국보훈의 달 감사예배’로 드려진 이날 기도회는 드림콰이어(지휘:박지훈)의 특송, 국회성가대의 봉헌찬양, 한국장로성가단(단장:홍경모, 지휘:이철웅 교수)의 감사 찬양으로 은혜로운 찬양을 올려 드렸다.

인사말을 전한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이채익 의원은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이 땅에 진정한 평화가 오기를 기도한다”고 인사했다. 

이어 제헌국회기도문패 전달과 함께, 장헌일 목사(국회조찬기도회 지도위원,신생명나무교회)가 “국회조찬기도회 제헌절기념예배는, 7월 5일 오전7시30분 국회의원회관 회의실에서 드려진다”며 함께 기도할 것을 권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