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뷰티예술학부, 한국휴먼올림픽서 ‘전원 수상’
상태바
백석예술대 뷰티예술학부, 한국휴먼올림픽서 ‘전원 수상’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5.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학교(총장:윤미란) 뷰티예술학부 허정록 학부장과 1학년 재학생 최수민 외 22명이 제35한국휴먼올림픽에서 전원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에서 주최한 제35회 한국휴먼(미용·건강·패션) 올림픽은 국내외 다양한 선수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대회로, 미용 건강 패션 분야의 꿈나무 및 현장 실무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백석예술대 뷰티예술학부 학생들은 대회에 참가한 결과 기술 및 작품 전시부문에서 아래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

지도교수인 허정록 학부장은 전 세계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대회에서 우리 대학 학생 모두가 수상해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앞으로 더욱 창의적이고 다양한 작품들로 학생들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국회의원상-최수민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전시부문)

그랑프리상-서유진 (일러스트레이션 부문), 박혜민(디자인퍼머넌트 부문), 한지훈 (커트 부문), 박지은 (네일케어부문)

대상-조예은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전시부문), 양예린 (네일케어부문), 박예지 (베이직드라이부문), 이지윤 (베이직드라이부문)

금상-박지은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전시부문), 이정서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전시부문), 이준호(커트 부문), 김현희(베이직드라이부문), 남현주 (베이직드라이부문), 윤지윤(패션메이크업부문)

은상-이재완(일러스트레이션 작품전시부문), 정재연(일러스트레이션 작품전시부문), 김예원(일러스트레이션부문), 양예린(일러스트레이션부문), 이준호(베이직드라이부문), 박민지(아이론드라이부문)

동상-강나연(일러스트레이션부문), 임수현(일러스트레이션부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