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타총동문회, 양병희 목사 이사장 취임 축하
상태바
아타총동문회, 양병희 목사 이사장 취임 축하
  • 이석훈
  • 승인 2023.05.2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학교 방문…학교와 총회 발전에 적극 협력키로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ATA 총동문회 실무임원단은 지난 22일 원장실을 방문하여, 양병희 목사의 백석예술대학교 3대 이사장 취임을 축하했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ATA 총동문회 실무임원단은 지난 22일 원장실을 방문하여, 양병희 목사의 백석예술대학교 3대 이사장 취임을 축하했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ATA 총동문회(회장:서기성 목사) 실무임원단은 지난 22일 모교인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원장:양병희 목사)을 방문하여, 양병희 목사의 백석예술대학교 3대 이사장 취임을 축하하는 난을 전달하며, 간담회를 열고 모교와 동문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실천신학대학원장 양병희 목사는 총회 설립 45주년을 기념하는 총회의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협조하고 있는 ATA 총동문회의 성실한 활동에 감사를 표하며, 향후에도 모교와 총회 발전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26개국 100여 개 대학에만 특별히 개설된 아세아신학연맹인 A.T.A 출신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총회의 사업에 더욱 협조해 줄 것과 각자 소속된 노회에서도 모범적인 활동을 함으로써 존경받는 목회자가 되고, 사역하는 지교회마다 날로 부흥되는 은혜가 있기를 당부했다.

간담회에 함께한 실천신학대학원 부원장 이경욱 목사는 모교와 동문회가 상호 협력할 사안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소통하며 무엇보다 학교 발전에 관심을 갖는 총동문회가 되어 줄 것을 부탁했다.

총동문회장 서기성 목사는 “ATA 총동문회는 모교와 총회에 도움이 되는 일은 솔선수범하는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교의 요청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도움이 될 수 있는 긍정적인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인사하며 모교와 총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동문회로 자리매김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ATA 총동문회 실무임원단은 하은홀에서 수강 중인 재학생들을 방문하여 남은 학사 일정에도 성실한 자세로 임하여 총회 가입자 교육 기간을 자기 성장과 교회 부흥을 위한 좋은 기회로 활용할 것을 당부하고, 준비한 간식을 전달하며 졸업생과 재학생 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