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경제 발전에 기여…대학도 시민도 윈윈
상태바
지역사회 경제 발전에 기여…대학도 시민도 윈윈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5.23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백석대-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 교류협약 체결
백석대는 최근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과 교류협력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백석대는 최근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과 교류협력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는 지난 18일 교내 본부동에서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과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유성렬 기획본부장, 조정융 기획처장, 강세중 기획부처장,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 이영구 경영전략실장, 한희철 중소기업실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공동 경영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운영 기술 개발 및 사업화 자문을 위한 컨소시엄 구성 창업 및 소상공인, 중소ㆍ중견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위한 공동 노력 기술경영 인식 제고를 위한 공동 홍보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동 노력 및 기타 지원 등에서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백석대는 지금까지 국제화 수준의 교육 및 연구환경 조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에 주력해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일자리 창출과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은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다양한 시너지를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 이영구 경영전략실장은 대학의 다양한 인프라와 진흥원이 가진 강점을 모아 좋은 결과를 도출하자협약기관 그 이상의 관계가 되자고 화답했다.

한편, 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은 지역 경제 발전을 촉촉진하기 위한 기관으로 기업지원 등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