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동행하는 탁월한 영적 지도자들 되길”
상태바
“주님과 동행하는 탁월한 영적 지도자들 되길”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5.02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노회, 지난달 22일 ‘목사 임직예배’ 거행
“주님과 동행하는 탁월한 영적 지도자들 되길”
서초노회가 지난달 22일 길교회에서 목사 임직예배를 드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총회 서초노회가 지난달 22일 길교회(담임:김세재 목사)에서 목사 임직예배를 드렸다.

서초노회 서기 안세종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는 부노회장 김대호 목사가 기도한 뒤 노회장 엄태환 목사가 쓰임받는 사람의 축복’(3:16~17)을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엄 목사는 정직과 겸손, 무엇보다 한 영혼을 향한 간절한 사랑을 지니는 것이 목회자의 자질이라며 지적·도덕적 그리고 영적으로 탁월한 지도자들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2부 임직식에서는 김재한(은혜교회), 김효일(큰빛교회), 조경민(열린고척교회), 최일모(열린고척교회), 최윤정(로고스 교회) 5명의 강도사들이 목사 임직을 받았다. 이들은 주 안에서 같이 직분을 맡은 형제들과 협력하며, 교회와 성도들 앞에서 좋은 모범이 될 것을 서약했다.

이후 엄태환 목사, 김대호 목사, 안세종 목사, 김세재 목사, 강숙희 목사, 김용성 목사, 오용석 목사가 안수위원으로 나서 안수기도를 했으며, 성의착의 및 악수례, 임직증서 및 임직패 수여가 거행됐다.

이어 3부 선교사 파송식을 가진 뒤에는 제4부 축하순서가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로고스교회 오용석 담임목사는 눈물로 기도하는 목회자가 되어서 성도들을 양육하는데 힘 써달라고 권면했다. 강남시찰장 김용성 목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임직을 받은 여러분들을 축하한다내가 죽고 다른 사람을 살리는 귀한 사명의 길에 하나님이 함께 하시길 믿는다고 축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