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또 다른 기적의 시작입니다”
상태바
“감사, 또 다른 기적의 시작입니다”
  • 김수연 기자
  • 승인 2023.05.0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패션, 20주년 맞아 ‘목회자 모임’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은 오는 9일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호텔에서 설립 20주년을 맞아 목회자 모임을 진행한다.

이번 모임은 지난 20년간 한국컴패션의 사역과 열매를 돌아보고 함께 해온 협력교회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59일 대전을 시작으로 7월 부산, 9월 서울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감사, 또 다른 기적의 시작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한국컴패션 20주년 목회자 모임에서는 한국컴패션의 20년 사역 나눔, 컴패션 사역의 열매인 현지 졸업생의 간증, 교회와 함께하는 컴패션 다음 세대 사역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특히, 한국교회의 다음 세대를 위한 전인적 어린이 양육 프로그램 ‘Growing 252’ 소개 및 한국컴패션과 한국교회가 나아갈 다음 세대 사역의 비전과 사명도 공유할 예정이다.

‘Growing 252’는 컴패션의 전인적 어린이양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국 교회에 맞춰 개발한 양육 프로그램으로 한국교회와 컴패션이 협력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전국 82개 협력교회에서 1200여 명의 한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다음 세대 사역에 관심이 있는 목회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54일까지 한국컴패션 교회협력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김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