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방주교회, 원로목회자 섬김으로 새해 시작
상태바
수지방주교회, 원로목회자 섬김으로 새해 시작
  • 이석훈
  • 승인 2023.01.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50여명의 원로목사 초청 예배
수지방주교회는 매년 1월 총회 원로목사들을 초청해 헌신예배를 드리고 있다.
수지방주교회는 매년 1월 총회 원로목사들을 초청해 헌신예배를 드리고 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전국원로목사회(회장:이형진 목사)는 지난 15일 오후 수지방주교회(담임:장권태 목사)의 초청을 받아 예배를 드리고 한 해를 힘차게 시작했다.

올 해로 벌써 열네번째 원로목사회를 초청한 수지방주교회 장권태 목사는 새 해 첫 번째로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축복해 주시기 위해 방문해 주신 원로목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매년 원로목사님들을 초청함으로써 교회적으로 큰 축복을 받은 것에 감사드리며,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에도 뵙기를 기도한다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장권태 목사의 사회로 김능환 장로의 기도에 이어 장권태 목사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일꾼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원로목사회장 이형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원로목사회 총무 이형진 목사는 “14년째 매년 초 원로목사들을 초청해 주고 있는 수지방주교회는 코로나의 어려움 속에서도 부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하다면서 원로목사회에서는 끊임없이 수지방주교회를 위해 기도할 것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방주교회에서는 교회를 방문한 원로목사들에게 간식과 함께 식사비와 교통비, 발전기금을 제공하면서 위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