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목회포럼, 대면방식 고향교회 방문 캠페인 재개
상태바
미래목회포럼, 대면방식 고향교회 방문 캠페인 재개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3.01.1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기자간담회 열고 캠페인 계획 설명

이동규 대표, “공교회성 회복 위해 적극 동참”
미래목회포럼이 지난 12일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고향교회 방문 캠페인을 소개했다.
미래목회포럼이 지난 12일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고향교회 방문 캠페인을 소개했다.

미래목회포럼(대표:이동규)이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고향교회 방문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에 앞서 지난 12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진 미래목회포럼은 코로나19 기간 비대면 방식으로 캠페인에 집중했지만, 이제부터는 직접 고향교회를 찾아가 위로와 격려를 전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향교회 방문 캠페인은 ‘고향교회와 함께합니다’, ‘고향교회 목회자의 행복이 우리의 보람입니다’, ‘고향교회 고맙습니다’ 등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고향 교회와 자매결연을 맺거나 고향 교회 목회자들을 강사로 초청하는 등 함께하는 정책을 제안하면서, 종탑 교체와 리모델링, 교회벽 그리기 서울 나들이 등 고향 교회를 위한 봉사와 섬김 등에 동참해 줄 것을 적극 권면했다.

미래목회포럼은 고향 교회를 위해 감사헌금 하기, 고향 교회 목회자에게 감사 선물하기 등 기존 전개해온 캠페인 방식도 활성해 가기로 했으며, 이를 위해 각 교회에서는 교회 주보에 캠페인을 광고하고 성도들의 참여를 독려해 달라고 요청했다.

대표 이동규 목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방식으로 고향교회 방문 캠페인을 전개해왔지만, 이제는 직접 찾아가 격려하고 목사님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시기가 됐다”며 “공교회성 회복운동 차원에서 농어촌 교회와 현장 목회자들에게 깊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