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연, 차별금지법 폐지 등 7대 중점과제 선포
상태바
한교연, 차별금지법 폐지 등 7대 중점과제 선포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2.12.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한교연 회의실에서 12회기 첫 임원회 개최
한교연이 지난 20일 한교연 회의실에서 12회기 첫 번째 임원회를 열었다.
한교연이 지난 20일 한교연 회의실에서 12회기 첫 번째 임원회를 열었다.

 

한교연이 12회기 첫 임원회를 열고 ‘차별금지법 폐지’ 등 이번 회기 집중할 7대 중점과제를 발표했다.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송태섭 목사)은 지난 20일 한교연 회의실에서 제12-1차 임원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제12회 총회 위임사항을 처리하고 새 회기 예산 및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임원회는 제12회기 7대 중점사업으로 △차별금지법 폐기 △국가번영 및 남북통일을 위한 기도회 △한국기독교기념관 건축 △기독교 사학 보호 △기독언론 지원 △탄소 중립 실천 △교회연합기관 통합 등의 과제를 선정하고 이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대표회장에 재연임돼 송구스럽고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한국교회를 대변해 정부와 사회에 할 말을 하고 연합사업에 있어서  모범적인 한교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교연은 1월 6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드리는 ‘2023 신년하례예배’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하며, 2월 초에는 서울 백사마을에서 ‘2023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