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이름으로 묵상하는 ‘예수님’
상태바
6가지 이름으로 묵상하는 ‘예수님’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12.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팻머스문화선교회, 다음세대 위한 ‘성탄묵상집’ 발표

‘예수님은 어떤 분이실까’ 팻머스문화선교회(대표:선량욱)는 다음세대에게 올바른 크리스마스 문화를 물려주고,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주인공 되시는 예수님을 조명하기 위한 묵상집을 발간했다.

유아유치부를 위한 크리스마스 콜라주 활동집 ‘예수님은 어떤 분이실까?’, 유초등부를 위한 크리스마스 다중지능 활동 놀이북 ‘원더풀 지저스’를 내놓았다. 예수님의 탄생을 기다리는 대림절 기간부터 성탄절까지 예수님의 이름을 묵상할 수 있도록 집필됐다.

두 가지 묵상집은 예수님을 부르는 6가지 이름(예수, 임마누엘, 평화의 왕, 그리스도, 어린 양, 알파와 오메가)을 소개하고, 그 이름에 담긴 의미들을 묵상하면서 예수님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가도록 돕는다.

유아유치부용으로 출시된 크리스마스 콜라주 활동집 ‘예수님은 어떤 분이실까?’는 말씀을 읽은 후에 종이를 찢고 오리고 붙이는 활동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묵상에 참여할 수 있다. 유초등부 크리스마스 다중지능 활동 놀이북 ‘원더풀 지저스’는 예수님의 6가지 이름을 다중지능을 활용한 6가지의 다양한 활동으로 재미있게 묵상할 수 있다.

팻머스 관계자는 “교회학교와 가정에서 묵상집을 통해 아이들이 성탄절의 참 의미를 생각하고 크리스마스의 참된 주인공이 예수 그리스도이심을 알기 원한다. 또 크리스마스가 선물을 주고받고 좋은 음식을 나누는 것으로만 끝나는 주인공이 없는 파티가 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