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가수 이지혜, 크라우드 펀딩으로 앨범 제작
상태바
CCM가수 이지혜, 크라우드 펀딩으로 앨범 제작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11.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케이스 열고 개척교회 목회자, 고3 수험생 초대
CCM 가수 이지혜가 찬양사역자 최초로 찬송가 앨범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다.

㈜엠에스엔터테인먼트(대표:김정열)은 소속 뮤지션 CCM 가수 이지혜가 찬양사역자 최초로 찬송가 앨범 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은 지난 10월 11일부터 한 달간 진행했으며, 목표금액 300만원을 성공해 앨범과 리워드 제작에 들어간 상태다.

찬양사역자 이지혜는 2013년 CCM 뮤지션 발굴을 위한 오디션 CCM STAR 금상 수상 이후 2016년 첫 음원 ‘그 약속’, ‘밤이나 낮이나’를 연이어 출시하며, 찬양사역자로 전격 데뷔했다. 특히 수도권 기반이 아닌 고향인 포항을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찬양사역을 펼쳐왔으며, 메시지가 있는 은혜로운 찬양을 통해 대중들의 큰사랑을 받아왔다.

이지혜 가수는 “생각 이상으로 펀딩을 통해 채워진 것에 대해 감사하다. 막연하게만 느껴졌던 앨범 출시를 통해 우리 사회의 더 낮은 곳, 힘든 자리에 계시는 많은 이들에게 찬양을 전해드리는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펀딩 성공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 가수는 오는 24일 오후 7시 포항우리교회(담임:서상욱 목사)에서 찬송가 앨범의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펀딩 성공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역의 개척교회 목회자들과 수능을 치른 고3수험생들을 무료로 초대할 예정이다.

한편 ㈜엠에스엔터테인먼트는 짜리몽땅 출신의 박나진, 여성듀오 하이, 싱어송라이터 허동호, 플루티스트 조은아, 색소폰 앙상블 서스포가 소속되어 있는 대구와 경북 기반의 유일한 지역형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