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청소년사역부 ‘샤인’, 청소년 비전캠프 개최
상태바
CCC 청소년사역부 ‘샤인’, 청소년 비전캠프 개최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11.07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2일부터 14일까지…선착순 200명

CCC 청소년 사역부서 샤인(SHINE)이 내년 112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안산시 청소년수련원에서 샤인 비전 캠프(vision camp)를 개최한다.

‘We are SHINE!’ 을 주제로 진행될 샤인 비전 캠프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정체성을 회복하고 빛의 소명을 발견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캠프에는 CCC에서 훈련받은 순장들이 리더로 참여해 청소년들의 실제적인 생활과 진로의 멘토 역할을 하게 된다.

특별강사로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WERACLE)을 운영하고 있는 박위 크리에이터, 다윗의 열쇠 대표 김선교 선교사가 초청돼 청소년들이 비전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할 예정이다. 또 조별활동 레크리에이션, 저녁집회, 생활순 모임, 진로탐색, 정체성 발견하기 등 알찬 시간을 보내게 된다.

CCC 대표 박성민 목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십대 청소년 사역의 어려움이 많았다. 밤이 깊을수록 별은 더욱 빛을 발하는 것처럼 어려운 상황 속에서 행하실 하나님을 기대한다면서 청소년들이 유일한 소망 되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삶의 목적과 사명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다음세대를 초청했다.

캠프 참가 대상은 중고등학생이며 참가 인원은 선착순 200명이다. 캠프 참가비는 124일까지 접수할 경우 75천원, 이후에는 8만원이다. (문의: 김지윤 간사 010-5165-13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