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위한 초교파집회 ‘렛츠고 코리아’ 열린다
상태바
다음세대 위한 초교파집회 ‘렛츠고 코리아’ 열린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2.08.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WAM 주최, 오는 27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서

YWAM(예수전도단)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 동북아시아 사역팀이 주관하는 렛츠고 코리아(Let's Go Korea) 2022 잠실 대회일어나 함께 가자라는 주제로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주최 측은 지난 11일 히브루스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회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대회 대표를 맡으 마크 조 선교사는 한국교회의 가나안 성도 약 400만 명 가운데 절반은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교회를 떠났다는 우려가 있다면서 가나안 성도와 다음세대, 신앙생활을 하고 있지만 하나님과의 친밀감을 상실한 모든 성도들을 이번 대회에 초청한다고 전했다.

초교파적으로 개최되는 이번 집회는 한국교회 성도 전체가 참여 가능한 초교파 집회다. 사전 신청만 한다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수만 명이 운집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감동의 시간이 있을 것으로 주최 측은 기대했다.

마크 조 선교사는 이번 대회의 주요 메시지는 누가복음 15장에서 탕자를 품으신 하나님의 사랑이라면서 스스로를 결코 용서받지 못할 것이라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하나님은 우리가 어떤 죄를 지었을지라도 우리를 부둥켜안으시고 내게 돌아오라고 말씀하시는 사랑이 넘치시는 분이다. 생명과 삶을 선사하시는 하나님은 낙태·자살 등 죽음을 찬양하고 있는 세상 가운데서 방황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당신의 품으로 초청하고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미전도 종족이라고까지 불리는 다음세대의 영성 회복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대회 총무 이주만 선교사는 다음세대들이 영적으로 매우 갈급한데도 한국교회가 영적 기갈에 빠진 다음세대들을 잘 모르고 무얼 해야 한다는 당위만 강조했기 때문에 결국 이들이 스마트폰, 유튜브, 넷플릭스 등 세상 문화에 빠져버리게 된 것이라면서 이번 대회가 다음세대들에게 무얼 해야 한다는 강박과 당위가 아닌 그들을 있는 모습 그대로 포용하고 이해하는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게 해주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