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교육대대 진중세례식 비용 후원
상태바
신병교육대대 진중세례식 비용 후원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8.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노회, 지난 5일 육군 5사단 내 상승교회서 전달식
경동노회는 지난 11일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훈련병들을 위해 진중세례식 비용을 전달했다.
경동노회는 지난 11일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훈련병들을 위해 진중세례식 비용을 전달했다.

경동노회(노회장:이해우 목사)가 지난 11일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내 상승교회에서 진중세례식 비용을 전달했다. 

경동노회는 지난 10년 동안 상승교회에서 진중세례식을 진행해 왔다. 하지만 최근 2년은 코로나19로 인해 노회 차원의 진중세례식 집례는 어려웠다. 대신 노회는 진중세례식 비용을 상승교회에 전달해 상승교회 문영은 목사와 군목들이 진중세례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재정을 지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진중세례식뿐 아니라 신병교육대대 전체 훈련병과 장병들을 위한 선물과 간식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문영은 목사는 “군 장병을 구원하기 위한 열정과 사명감으로 상승교회는 선교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진중세례는 훈련병들이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하는 길을 열어주는 귀한 시간”이라며 “경동노회가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군 사역에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어 항상 고마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경동노회장 이해우 목사는 “노회원들의 기도와 헌금으로 진중세례식 비용을 마련해 부대 내에서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진중세례식을 치른 장병들이 앞으로 열심히 신앙생활 할 수 있길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