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함께 온라인으로 성경 필사해요”
상태바
“부모와 함께 온라인으로 성경 필사해요”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07.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 ‘온라인 어린이 성경 필사 체험단’ 모집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는 어린이 성경 통독 프로그램 ‘바이블 챌린지’(이하 바챌)에서 초·중등 연령의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온라인 성경 필사 체험단 모집을 8월 2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초·중등 아이들이 인지 수준과 사고력을 상승시켜주며 성경 전체의 흐름을 논리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어린이 성경 통독 프로그램 ‘바챌’은 성경의 다양한 인물들의 V-log(브이로그)를 에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성경을 재미있게 암송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성경 필사 체험단 모집은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되며, 아이들의 성경 읽기 습관을 CTS 멘토단이 일대일 밀착 관리할 예정이다. 자녀는 온라인 성경을 필사하고, 부모는 자녀 성경 필사 모습을 SNS에 업로드해 인증하는 방식이다.

또 중간 점검 차원에서 깜짝 선물을 제공해 지속적인 동기 부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CTS홈페이지(www.cts.tv) ‘바챌’ 게시판과 공식 인스타그램(ID:ctsbible)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활동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활동하며, 자녀 활동은 현재 방송 중인 ‘CTS바이블 챌린지 시즌2’와 함께 성경 핵심 본문 (10구절 내외)을 매일 CTS 홈페이지 ‘바챌’ 게시판에서 필사하면 되고 부모는 그 모습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주 1회 업로드하면 된다. 성경필사 범위는 신명기부터 열왕기상까지다.

CTS 관계자는 “자녀들의 여름 방학을 맞이해 하나님의 말씀을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다음세대로 자라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