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끝까지 복음 전파합시다”
상태바
“땅끝까지 복음 전파합시다”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7.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회전도운동본부, 주안중앙교회서 전도컨퍼런스
지난 7일 주안중앙교회에서 전도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지난 7일 주안중앙교회에서 전도컨퍼런스가 진행됐다.

거점지역 중심의 전도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총회 전도운동본부(본부장:성두현 목사·사진)가 지난 7일 인천 주안중앙교회(담임:박응순 목사)에서 전도컨퍼런스를 개최했다. 

30여 교회에서 참석한 목회자와 성도 약 250여명은 컨퍼런스에서 전도에 대한 열정을 회복하고, 직접 전도실습을 하면서 자신감을 얻는 기회가 됐다. 

예배에서는 성두현 목사가 인도하고 전도국장 서원갑 목사가 기도, 부총회장 김진범 목사가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자’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진범 목사는 “예수님께서 승천하시면서 우리에게 당부하신 말씀이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것이었다”며 “전도의 사명을 기억하며 실천하는 승리자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계 김기재 목사가 봉헌기도를 한 후 정문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로는 경기제일교회 강관중 목사와 소민정 사모가 ‘파라솔 전도’에 대해 특강했다. 강관중 목사는 “코로나19 때문에 전도가 어려워진 것은 사실이지만, 포기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 또 전도”라며 “분명하게 내가 가진 신앙을 전수한다면 분명 한 영혼을 살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강을 마친 참석자들은 직접 현장으로 나가 전도 실습을 하기도 했다. 이날 전도 결과 126명에게 복음을 전했으며, 참석자들은 사례발표를 통해 전도 피드백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