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열매교회 이전 감사예배 드려
상태바
좋은열매교회 이전 감사예배 드려
  • 이석훈
  • 승인 2022.07.1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서중앙노회, 지난 10일 도봉구 도봉로 소재
한서중앙노회는 지난 10일 좋은열매교회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한서중앙노회는 지난 10일 좋은열매교회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한서중앙노회(노회장:황종수 목사)는 지난 10일 좋은열매교회(담임:한봉은 목사) 이전 감사예배를 드리고 새로운 출발을 축복했다.

도봉구 도봉로 911로 이전해 드려진 이날 감사예배는 노회 서기 이병선 목사의 사회로 부서기 박경희 목사의 기도에 이어 좋은열매교회 성도들의 특송과 노회장 황종수 목사가 은혜 위에 은혜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회계 장도영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다.

황종수 노회장은 어려운 여건 가운데 아름다운 장소로 이전예배를 드리게 됨을 감사하고 좋은열매교회에 나타난 하나님의 은혜를 보면서 귀한 은혜를 받는다면서 교회관이 먼저 자리잡아야 하고, 찬양이 넘쳐서 감동이 되는 교회가 돼야 하고, 기도가 살아나고 은혜가 있어야 한다. 성령의 열매로 신앙과 삶 속에 귀한 열매로 나타나길 축복한다고 전했다.

이어 교회 이전을 축하하며 회의록서기 이석훈 목사가 축사를 하고, 한봉은 담임목사가 인사를 했으며, 부노회장 조성호 목사의 축도 이후 기념촬영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봉은 목사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고, 바쁘신 가운데 먼 길을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노회 목사님들과 성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좋은열매교회가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며 성장하여 지역의 영혼들을 구원하는 일에 온 성도들과 함께 힘쓰겠다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