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새롭게 하는 노회”
상태바
“다시 새롭게 하는 노회”
  • 손동준 기자
  • 승인 2022.06.0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노회 제82회 정기노회, 신임 노회장 박형호 목사

경남노회 제82회 정기노회에서 새로 선출된 박병호 노회장이 코로나 이후 경남지역 복음화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을 다짐했다. 

지난 4월 임마누엘교회(담임:이종승 목사)에서 열린 정기노회에서 신임노회장에 선출된 박형호 목사(새빛교회·사진)는 “코로나19로 위축됐던 노회의 성장과 교회의 부흥을 다시 일으키는 ‘새롭게 하는 노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인사했다. 개회예배는 박형호 목사의 사회로 조승권 목사의 기도, 경남여전도회 특송, 차명은 목사의 성경봉독, 박경림 목사의 설교와 성찬식 집례, 김광석 목사의 봉헌기도, 박운규 목사의 축도와 박성호 목사의 노회 광고가 있었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전도사고시(3명) 목사고시(4명) 합격자들에 대한 합격증 수여가 있었다. 함께 거행된 강도사 인허 및 목사임직예배는 박형호 목사의 사회로 송기장 목사의 기도, 박성호 목사의 성경봉독, 직전노회장 박경림 목사의 ‘하나님의 비밀을 맡은 자’라는 제목의 설교 후 강도사 인허와 목사 안수식이 있었다. 조광익 목사의 권면과 이종승 목사의 축사 후 이종승 목사의 사회로 신구 임원 교체식이 진행됐다. 직전노회장 박경림 목사에게 감사패가 전달됐고, 신임노회장 박형호 목사에게 노회기가 전달됐다. 경남노회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박형호 목사 △부노회장:박성호 목사 △서기:이정율 목사 △부서기:박학순 목사 △회의록서기:조승권 목사 △부회의록서기:김광석 목사 △회계:배석기 목사 △부회계:이은철 목사. 

경남노회 제82회 정기노회가 지난 4월 18일 임마누엘교회에서 진행됐다.
경남노회 제82회 정기노회가 지난 4월 18일 임마누엘교회에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