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정책포럼 7월 8일로 변경
상태바
총회 정책포럼 7월 8일로 변경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6.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회 6개 부서 공동 주관, 과천소망교회서

총회 발전을 위한 정책포럼이 당초 일정을 변경하고 7월 8일 과천소망교회에서 진행된다. 
정치국, 헌법위원회, 기소위원회, 재판국, 사회복지위원회, 이단대책위원회 등 6개 부서가 공동 개최하는 정치국 포럼은 당초 5월 말에 개최할 예정이었지만, 6월로 일정을 변경한 후 이번에 7월 8일로 최종 확정됐다. 
이번 정책포럼은 총회 정체성 정립과 교단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갖도록 하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미자립 교회들이 건강한 교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강사들을 초청하고, 총회 주요 정책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포럼 개회예배 설교는 부총회장 김진범 목사가 전하며, 환영사는 정치국장 음재용 목사, 총회 행정에 대해서는 총회 사무총장 김종명 목사가 발제한다. 
연금제도를 주제로 총회 서기 이승수 목사, 총회와 노회 간 가교 역할에 대해 총회 부서기 김강수 목사, 총회 헌법에 대해 헌법위원장 김기인 목사, 재판행정에 대해 김정만 목사, 기소행정 절차에 대해 기소위원장 박계환 목사, 현장복지와 관련해 사회복지위원장 홍승훈 목사가 발표한다. 
미자립교회를 위한 방안에 대해 경기남노회 정문규 목사, 신바람 나는 목회에 대해 목회협력지원센터장 이정기 목사, 이단대처방안에 대해 이대위원장 송용식 목사가 강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