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노회, 동부시찰 설립 감사예배
상태바
연합노회, 동부시찰 설립 감사예배
  • 이석훈
  • 승인 2022.05.3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양산시 열린문교회서

연합노회는 지난 24일 경남 양산시 열린문교회에서 동부시찰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연합노회는 지난 24일 경남 양산시 열린문교회에서 동부시찰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연합노회(노회장:정권 목사)는 지난 24일 경남 양산시 열린문교회(이주성 목사)에서 동부시찰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서기 서은구 목사의 사회로 부노회장 양영권 목사의 기도와 이우진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동부시찰회원 및 동부시찰장 이주성 목사의 특송과 노회장 정권 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정권 목사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시찰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연합노회 안에 새로운 동부시찰을 설립토록 인도하신 하나님과 수고해 주신 목사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회개하고 죄악에서 떠나야 하고, 하나님을 사랑해야 하며, 거룩한 자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오늘 동부시찰 설립에 함께한 우리 모두는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 적은 일에 충성하여 가장 좋은 것을 받음으로 하나님의 즐거움이 되고 하나님의 기뻐하심을 입은 주의 종으로 하나님께 칭찬듣는 하나님의 모든 뜻을 이루어가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노회장 정권 목사가 동부시찰 설립을 선포하고, 회계 여선수 목사의 헌금기도와 동부시찰장 이주성 목사의 환영사가 있었으며, 증경노회장 조연성 목사의 권면과 직전노회장 황설주 목사의 축사, 증경노회장 한승용 목사의 격려사가 있은 후 증경총회장 곽성현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예배에 이어서는 2부 교제의 시간을 가졌으며, 3부 시찰회를 통해 안건을 처리했다.

한편 연합노회는 산하 3(남부, 동부, 서부)의 시찰이 있으며 48개의 교회가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