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대각성 깊은 치유 집중공개세미나
상태바
영적대각성 깊은 치유 집중공개세미나
  • 이석훈
  • 승인 2022.05.2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록이 목사, 6월 20일~24일 오산리기도원 대성전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하나님임이라주제로

 

김록이 목사
김록이 목사

그레이스실천사역전문연구원(원장:김록이 목사)이 주최하고 예사모연합교회가 주관하는 영적 대각성 깊은 치유 집중공개 세미나가 오는 620일부터 24까지 45일간 오산리금식기도원 대성전에서 열린다.

20일 오후 2시 첫집회를 시작으로 오전 6, 1030, 오후 2, 저녁 730분 하루에 총 4번의 세미나가 김록이 목사(그레이스힐링교회)를 주강사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장기간의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 육체적으로 지쳐있고 특별히 영적으로 지쳐있는 자들을 위해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하나님이라’(15:26)란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성령의 치유와 회복의 역사를 현장에서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동안 수차례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영적대각성 세미나를 펼쳐오고 있는 김록이 원장은 한국교회의 회복을 꿈꾸고 있다. “무너진 예배와 신앙생활의 회복은 오직 말씀과 기도로 돌파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바로 지금이 돌파할 때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 사명을 위해 김 원장은 2003년 시작으로 치유·상담 사역자와 부흥사 양성 전문기관으로 그레이스실천사역전문연구원을 개설하여, 31기에 걸쳐 1,300여 명의 연구생들이 배출됐고 현재 32기 인천캠퍼스, 천안캠퍼스를 통해 1,200여 명 연구생들이 사명으로 준비하면서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힘차게 달려가고 있다.

이 연구원은 한국교회 살리기 7대 운동, 힐링 금식수도원, 국제 3시간 기도처, 그레이스 영성테라피, 힐링 12단계 상담사, 세계 및 전국 힐링치유상담센터, 모이다 청년카페, 중보기도팀, 지역 전도, 집중세미나, 힐링·치유·예언·소망의 전화, 부흥 집회 등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을 연합하여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 가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유튜브 실사원 김록이 목사를 통해 깊이 있는 영성과 기도의 중요성을 제시하고 있다.

김 원장은 무너진 한국교회 기도의 불을 붙이자! 혼자 하면 할 수 없다. 함께하면 할 수 있다고 강력하게 말하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깊은 치유를 경험하여 목회자가 깨어나고, 다시 사명을 되찾아 개인, 가정, 한국교회, 우리나라를 살리는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세미나을 통한 성령의 강력한 불씨가 7월에 개원하는 양평힐링기도원으로 이어져 강력한 예배와 기도가 하나님 앞에 드려지고, 치유·회복·형통·돌파가 일어나며, 하나님의 영적 군사들이 더해지는 역사가 지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오산리 집중공개세미나 숙소 예약과 전국 각 지역 셔틀버스 예약은 홈페이지(http://silsawon.kr)에서 할 수 있다.
(
문의:032-554-8591, 041-583-85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