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어 성경이 하나님의 위로 전하길”
상태바
“우크라이나어 성경이 하나님의 위로 전하길”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2.05.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성서공회, 우크라이나어 성서 발송
한국교회 후원…17만 6천 8백 부 기증
대한성서공회는 한국교회의 후원을 받아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성경을 2차로 기증하기로 했다.
대한성서공회는 한국교회의 후원을 받아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성경을 2차로 기증하기로 했다.

대한성서공회(사장:권의현)는 지난 13일, 경기도 용인시 대한성서공회 성서사업센터에서 한국교회의 후원으로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17만 6천 8백 부를 추가로 보내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서 이상화 목사(서현교회)는 “말씀은 생명이라는 것,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책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보내는 줄로 믿는다”며 기대를 밝혔다.

권의현 사장은 “전쟁으로 인해서 고통받는 많은 우크라이나 분들이 하나님께서 주시는 소망과 위로의 말씀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이분들에게 이렇게 귀한 생명의 말씀을 보낼 수 있어서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대한성서공회는 한국교회의 후원으로 지난 4월 25일 1차로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17만 6천 8백부를 보낸 바 있다. 이어 2차로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17만 6천 8백부를 추가로 발송해 총 35만 3천 6백부의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가 보내진다. 이후 3차로 <우크라이나어 성경> 2만 8천부를 발송할 예정이다.

대한성서공회 관계자는 “전해진 성경이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경험하는 두려움과 불안 가운데 하나님의 위로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돕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