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자”
상태바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자”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4.2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산노회 제82회 정기노회 / 신임 노회장에 김태호 목사

서부산노회가 지난 11일 외동제일교회 에서 제82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신임 노회장에 동서남북교회 김태호 목사(사진)를 추대했다. 

개회예배는 서기 김종명 목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장로부노회장 윤창근 장로가 기도한 후 김태호 목사가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태호 목사는 “언제나 생명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모범을 따라가는 노회원들이 되자”면서 “노회 산하 모든 교회가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하자”고 전했다. 

예배에서는 정경호 강도사에 대한 인허식과 최현림 전도사 외 3명을 위한 합격증 수여식도 진행됐다. 증경노회장 엄교성 목사는 “사명을 따라 최선을 다하며 사역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예배는 노회장 전찬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서부산노회는 회무처리 개회 직후 목사안수식을 거행했으며, 진정숙, 박병기 목사가 안수를 받고 목회자로서 첫 걸음을 내딛었다. 노회장 전찬을 목사가 ‘예수 그리스도의 종’을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한 후 임직자 서약과 안수기도, 착의식과 악수례 등 예식을 가졌다. 

노회장의 공포 이후 증경노회장 윤성진 목사와 엄교성 목사가 권면과 축하의 말씀을 전했고, 임직자 진정숙 목사가 인사한 후 임직자 박명기 목사가 축도했다. 

이후 임원회, 시찰회, 각부 보고가 진행됐으며, 임원 선거에서 노회장 김태호 목사를 비롯해 7명의 임원들이 선출됐다.  

서부산노회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김태호 목사 △부노회장:김종명 목사 △장로 부노회장:윤창근 장로 △서기:이형근 목사 △부서기:강순석 목사 △회의록서기:최민석 목사 △회계:김동환 목사 .

서부산노회 제82회 정기노회가 지난 11일 외동제일교회에서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