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아타9기 동문회장에 홍사현 목사 취임
상태바
백석대 아타9기 동문회장에 홍사현 목사 취임
  • 이석훈
  • 승인 2022.01.2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7일 임마누엘교회에서 감사예배 및 하례회

예수님 닮기 위해 힘쓰고, 하나되게 하는 일에 힘쓸 것

백석대 실천신학대학원(ATA) 9기 동문회는 지난달 27일 임마누엘교회에서 제2대 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 실천신학대학원(ATA) 9기 동문회는 지난달 27일 임마누엘교회에서 제2대 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ATA) 9기 동문회는 지난달 27일 임마누엘교회에서 제2대 회장 홍사현 목사 취임감사예배 및 신년하례회를 거행했다.

9기 동문회장에 취임한 홍사현 목사는 “9기 동문회가 제2회기를 맞이하여 부족한 사람에게 회장을 맡겨주셔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면서 동문회에서 화합하는 동문으로 소문나게 돼 감사하며, 저를 통해 위로와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쓰임받고자 한다. 예수님을 닮아 보려고 더 애쓰고 노력하며, 하나되게 하는 일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아타9기 동문회 임원들이 앞에 나와 인사하고 있다.
아타9기 동문회 임원들이 앞에 나와 인사하고 있다.

이날 예배는 수석부회장 양정옥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이흥노 목사의 기도와 부회장 신정미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아타총동문회 1,2대 회장 조래자 목사의 경건의 능력과 삶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박요숙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조래자 목사는 먼저 회장 취임을 축하드리고, 한 해 동안 수고하신 직전 회장과 임원들에게도 감사하며, 영성과 인성이 겸비된 회장님이 잘 이끌어 가실줄 믿는다면서 목회자는 하나님의 종이자 지도자들로 삶 자체가 경건하고 거룩해야 하며, 말과 행동이 일치하고, 자기를 지켜서 세속에 물들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부 취임식은 홍사현 목사가 직전회장 정찬숙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으며, 홍사현 회장의 취임사와 임원 소개가 있었다. 회장 취임을 축하하면서 아타 총동문회 직전회장 이지원 목사의 격려사와 3기 회장 김철 목사, 10기 회장 조성호 목사, 11기 회장 김정권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총무 신금순 목사의 광고 후 백석대학교 총동문회장 진동은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