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동노회, 브니엘교회 설립감사예배
상태바
서울강동노회, 브니엘교회 설립감사예배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2.01.2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송파지역 복음화 다짐
서울강동노회가 주관하는 가운데 지난 23일 브니엘교회 설립감사예배가 드려졌다.
서울강동노회가 주관하는 가운데 지난 23일 브니엘교회 설립감사예배가 드려졌다.

서울강동노회(노회장:노회장:김창덕 목사)가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브니엘교회’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감사예배는 서기 이진철 목사가 인도하는 가운데 동부시찰 서기 한인철 목사가 기도하고, 노회장 김창덕 목사가 ‘한 영혼이 온 천하보다 귀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노회장 김창덕 목사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브니엘교회가 천하보다 귀한 단 한 영혼을 위해 최선을 다해 복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회계 박재용 목사가 기도하고 김향순 담임목사가 설립경과를 보고한 후 김창덕 목사가 노회 지교회 됨과 담임목사 파송을 선언했다. 

노회장 김창덕 목사는 브니엘교회에 노회 설립지원금을 전하고 전도개척부 부장 오병호 목사는 목회 사역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동부시찰장 이수재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김향순 목사는 “복음 전파의 뜨거운 사명을 가지고 오직 그리스도만을 자랑하고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할 사명을 감당하길 원한다”며 “브니엘교회가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예수님의 증언들을 파송하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교회로서 귀한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