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홍순주 직원, 교육부장관 표창
상태바
백석대 홍순주 직원, 교육부장관 표창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2.01.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 도서관 홍순주 직원이 대학 도서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백석대학교 도서관 홍순주 직원이 대학 도서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도서관 홍순주 직원이 대학 도서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지난 13일 교내 진리관 대학혁신위원장실에서 표창장 전달식이 열렸다.

홍순주 직원은 백석대 도서관에서 사서로 근무하면서 도서관 업무를 안정적으로 추진하고 도서관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했다. 또 △전자정보전문위원회 컨소시엄 협상위원 △KERIS 대학라이센스 전문위원 △한국대학도서관연감 출판위원 △한국신학대학도서관협회 감사 등을 맡아 학술정보유통 공유와 우리나라 대학 도서관 발전에 기여했다.

홍순주 직원은 “맡은 일을 했을 뿐인데 이런 귀한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도서관의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개발하여 학생과 지역사회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표창장을 대신 전달한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대학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 분들이 귀한 상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와 4차산업혁명 시대에 도서관이 나아가야 할 길을 찾도록 대학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