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아타1기 동문회장에 김향주 목사 취임
상태바
백석대 아타1기 동문회장에 김향주 목사 취임
  • 이석훈
  • 승인 2022.01.1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늘찬양교회에서 총회 및 취임감사예배

백석대 실천신학대학원(ATA) 1기 동문회는 최근 늘찬양교회에서 제7회 총회 및 신임원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 실천신학대학원(ATA) 1기 동문회는 최근 늘찬양교회에서 제7회 총회 및 신임원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백석대학교 실천신학대학원(ATA) 1기 동문회는 지난달 27일 늘찬양교회에서 제7회 총회 및 신임원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김향주 목사
김향주 목사

1기 동문회장에 취임한 김향주 목사는 “1기 동문회가 제7회기를 맞이하여 부족한 사람에게 회장을 맡겨주셔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면서 하나로 더욱 발전하는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나아가 아타 동문의 선배 기수로서 모범을 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총무 김득섭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이남숙 목사의 기도와 서기 최성선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감사 김사라 목사의 축시와 증경회장 조래자 목사의 주 예수께 받은 사명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김계화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이어진 2부 신임원 임명에서는 직전회장 민상봉 목사의 이임사와 공로패 증정, 신임 동문회장 김향주 목사에게 취임패 증정과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이 수여됐다.

총회와 회장 취임을 축하하면서 여교역자회증경회장 박인숙 목사의 격려사와 증경회장 서기성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동문회장 김향주 목사의 취임사와 총무 김득섭 목사의 광고 후 증경회장 조래자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임명된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향주 목사 총무:김득섭 목사 서기:최정선 목사 회의록서기:임하영 목사 회계:김계화 목사 부회장:이정원 이남숙 손광옥 김임순 고인옥 라미화 장선애 유연순 김인재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