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교회 성장을 넘어 ‘성시화’ 사명 앞장서야”
상태바
“내 교회 성장을 넘어 ‘성시화’ 사명 앞장서야”
  • 한현구 기자
  • 승인 2021.11.30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성시화운동, 지난 26일 양평서 제7차 순회기도회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오범열 목사)가 지난 26일 양평군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홍성장 목사)와 함께 새이레기독학교(교장:송미경 목사)에서 제7차 순회기도회를 가졌다.

정복균 목사(경기성시화운동 재정국장)의 인도로 진행된 기도회는 홍성장 목사가 환영사를, 오범열 목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최선 목사(경기성시화운동 사무국장)가 기도한 후 김명현 목사(경기성시화운동 대표본부장)가 말씀을 전했다.

홍성장 목사는 오늘 기도회를 새이레기독학교에서 갖게 된 것은 양평 성시화운동이 청소년에게 복음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성령의 이끄심과 역사하심 가운데 양평군 성시화를 위해 온 힘을 다 쏟겠다고 다짐했다.

오범열 목사는 양평성시화운동이 12만 양평 군민들에게 복음과 사랑을 전하여 행복한 군민, 건강한 가정, 깨끗하고 거룩한 더불어 잘 사는 아름다운 고장을 만들어가기를 기대한다면서 “31개 시군 성시화운동본부가 더욱 섬김의 마음으로 연합해 1,400만 명의 경기도민들에게 복음과 사랑을 전하자고 당부했다.

성시화의 길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김명현 목사는 그동안 구원받은 사람을 교회로 인도하여 교회를 채울 생각만 했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도시로 만들고 자하는 성시화를 위한 비전을 놓쳤다. 이제는 교회 성장만 아니라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을 거룩한 도시로 변화시키는 사명을 감당해야 할 것이라고 도전했다.

이어 합심기도에서는 나라와 민족 복음화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경기도성시화와 양평성시화 사역을 위해’, ‘한국교회 회복과 차별금지법 폐지를 위해박광희 목사, 류기성 목사, 정낙범 목사가 각각 기도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축사를 전했다. 김 목사는 내년은 성시화운동 50주년을 맞는다. 50주년을 기점으로 전국과 해외에서 성시화운동 사역이 더욱 활발하게 일어나기를 기대한다. 경기도가 모델을 만들어 주시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한편,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8차 순회기도회는 오는 1214일 이천은광교회(담임:김상기 목사)에서 이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와 함께 드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