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드림선교부흥협의회 제2대 대표회장에 송영화 목사
상태바
업드림선교부흥협의회 제2대 대표회장에 송영화 목사
  • 이석훈
  • 승인 2021.11.29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안성명성수양관서 제2차 총회 개최

업드림선교부흥협의회는 지난 22일 안성명성수양관에서 제2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업드림선교부흥협의회는 지난 22일 안성명성수양관에서 제2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업드림선교부흥협의회(총재:백대현 목사)는 지난 22일 안성명성수양관에서 제2차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 대표회장에 송영화 목사(순양교회)를 추대하는 등 일부 임원을 개선하고 한국교회 부흥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서기 김성구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함석종 목사의 기도와 회의록서기 이훈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재 백대현 목사의 ‘사명 감당의 결과’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계 이찬일 목사의 헌금기도와 부총재 임요한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예배에서는 대표회장 장권순 목사가 인사말을 전한데 이어 미주부총재 류낙영 목사와 해외부총재 최윤수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이어진 2부 회무처리는 대표회장 장권순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정입분 목사의 개회기도와 회원점명 및 회계보고에 이어 2대 대표회장 선출에 들어가 지도위원을 지낸 송영화 목사를 제2대 대표회장으로 추대하고 신임원을 발표한 후 신입회원 소개가 있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신입회원으로는 신학지도원장으로 이경욱 목사, 여성부총재로 신숙자 목사, 지도위원으로 박광보 목사, 상임회장으로 조래자 김교순 이지원 목사를 추대했다.

한편 업드림선교부흥협의회는 신 회기 주요 일정으로 오는 12월 12~15일 한영교회(임요한 목사) 연합성회를 비롯해 12월 20~23일 산청 큰십자가기도원(김권능 원장), 내년 1월 10~13일 제2대 대표회장 취임식 및 신년 교회연합 축복성회(안성명성수양관), 2월 7~9일 제4차 회원 연수(안성명성수양관), 9월경 미주 선교 및 집회(미국 서부)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이날 조직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송영화 △사무총장:정제호 △연수원장:장권순 △여성위원장:정입분 △총강사단장:조영성 △여성부위원장:박진현 △강사단장:조재현 △부강사단장:박주은 지문경 △강사단총무:이명아 임성덕 △연수차장:이순자 △연수국장:이훈 고성심 △연수총무:류드보라 마영숙 △서기:김성구 △부서기:이윤성 △회의록서기:임온유 △부회의록서기:김영숙 △회계:이찬일 △부회계:이정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