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우리 모두의 ‘관심’과 ‘신고’가 중요합니다”
상태바
“아동학대, 우리 모두의 ‘관심’과 ‘신고’가 중요합니다”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11.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진행
굿네이버스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해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굿네이버스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해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동학대 근절을 위해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신고를 촉구하는 캠페인이 펼쳐진다. 굿네이버스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해 한국지역난방공사, 보건복지부, 경찰청,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캠페인은 △학대받는 아동이 있는지 잘 살펴볼 것 △아동학대 발견 즉시 112로 신고할 것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정책도 지켜볼 것 등의 3가지 약속을 이행함으로 시민들이 아동학대 예방과 근절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페이지(http://watchers.gni.kr)를 통해 아동학대 실태 및 신고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서명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서명 후 굿네이버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이모티콘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굿네이버스 박정순 사업운영본부장은 “아동학대는 발생 이전에 예방하고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조기 발견을 위해서는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신고가 필요하다”면서 “굿네이버스는 아동학대 예방과 근절에 힘쓰며 아동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