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축제의 현장”
상태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축제의 현장”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1.11.0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 영화제 개막
11월 19~21일 3일간 에무시네마에서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 집행위원회와 빅퍼즐커뮤니티 주최로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제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Christian Film Festival for Everyone, CFFFE)가 행복을 주제로 오는 11월 19일~21일 3일간 에무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혐오 대신 도모, 배제 대신 축제’라는 슬로건을 내건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는 팬데믹 시대 ‘행복’을 이야기하며 다른 상상을 하게 하는 영화들을 전면 배치했다.

제3회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집행위원장:강신일)가 영화제의 테마 ‘행복’을 따뜻한 파스텔톤의 일러스트로 표현한 올해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 장의 포스터는 각각 모기영의 로고를 다양하게 결합해 후경에 배치함으로서 행복의 여러 형태를 보여준다.

또한 ‘행복’이란 도달해야 하는 거창한 과업이라기보다 우리의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의도를 담아냈다. 아울러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가 2021 모기영 영화 평론상 출품작을 공모한다. “혐오 대신 도모, 배제 대신 축제”의 가치를 모기영과 공유하며 좋은 글로 소통하고 싶은,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지원자는 원고지 25-30매(A4 용지 3장)분량의 작품 비평 1건을 오는 11월 12일 자정까지 모기영 이메일(cff4every1@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모기영은 후원자 모집의 첫 걸음으로, 펀딩 플랫폼 와디즈(www.wadiz.kr에서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 검색)에서 10월 22일부터 11월 12일까지 3주간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모기영 네트워크를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