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문화대, 성환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 체결
상태바
백석문화대, 성환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 체결
  • 이진형 기자
  • 승인 2021.10.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문화대학교가 성환고등학교와 연계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성환고 김병춘 교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백석문화대학교가 성환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성환고 김병춘 교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백석문화대학교(총장:송기신)가 지난 7일,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성환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환고 김병춘 교장, 김지혜 직업교육부장,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각 기관에 필요한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교육·연구·봉사활동 수행 시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교육기관에 보유한 자료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및 각종 편의 제공 등에서 협력하고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진학을 위한 학생 및 학부모 설명회 개최 △장학금 지원 △재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지원 등에서 함께하기로 했다.

성환고등학교 김병춘 교장은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오늘 연계교육 협약이 양측이 상생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직업교육은 산업체가 원하는 인재상에 맞춰 교육하는 것인데, 백석문화대가 바로 참된 직업교육을 하는 곳”이라며 “오늘 연계교육 협약으로 지역을 넘어 세상이 원하는 직업교육을 함께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