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부흥사회 새 대표회장에 김동기 목사 추대
상태바
총회 부흥사회 새 대표회장에 김동기 목사 추대
  • 이석훈
  • 승인 2021.08.3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만리포수련원서 제41회기 정기총회 개최

부흥 한국을 일구어 내는 총회 부흥사회가 되기를

총회 부흥사회는 지난 27일 만리포연수원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총회 부흥사회는 지난 27일 만리포연수원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부흥사회는 지난 27일 홍익대만리포수련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열고 새 대표회장으로 김동기 목사(영광교회)를 추대했다.

김동기 목사
김동기 목사

입후보자 등록이 한 명 있었지만 서류상 하자가 있어서 해당자가 없었다는 선관위 보고에 따라 증경대표회장단으로 구성된 공천위원회에서 선출돼 대표회장에 추대된 김동기 목사는 코로나로 인해 어수선한 시기에 성총회로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영적으로 무너져 가고 있는 시대가 되었기에 우리 총회 부흥사회가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아 부흥 한국을 일구어 내는 부흥사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아울러 신임 대표회장과 신 임원들은 회원들 간의 상호화합과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섬기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총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철저한 방역과 지침에 따라 50명 이내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회무처리로 진행됐으며, 대표회장과 사무총장을 비롯해 대부분의 임원들을 교체했다.

1부 예배는 서기 심재환 목사의 사회로 김평강 목사의 기도와 임학수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대표회장 유중현 목사가 하나님의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고은희 목사의 헌금기도와 사무총장 임영선 목사의 광고, 증경총회장 유중현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날 총회를 축하하면서 증경대표회장 김광옥 목사가 축사했으며, 증경대표회장 정장수 목사가 격려사로 회원들을 격려했다.

총회 부흥사회 제41회 정기총회에서 증경대표회장 정장수 목사의 인도로 신구임원교체식을 거행했다.
총회 부흥사회 제41회 정기총회에서 증경대표회장 정장수 목사의 인도로 신구임원교체식을 거행했다.

유중현 목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부흥사로의 사명을 다하는 회원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한다면서 하나님의 사람은 첫째 피할 것을 피할 줄 알아야 하고, 둘째로 예수를 따라 가야 하며, 셋째 싸울 줄 알아야 한다고 설교했다.

회무처리는 대표회장 강형규 목사의 사회로 각 보고는 서면으로 진행했으며, 임원선거를 통해 대표회장과 정임원들을 선출하고 나머지 임원들은 보완키로 하는 한편 기타안건으로 회칙개정위원회를 만들어서 개정된 회칙을 추후에 보고키로 했다.

41회 총회 부흥사회 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김동기 목사 총강사단장:유진기 목사 강사단장:심재환 장신희 목사 여성위원장:이옥화 목사 여성부위원장:양정옥 목사 기획단장:김평강 목사 기획차장:김민희 목사 사무총장:임학수 목사 서기:장래원 목사 부서기:박정옥 목사 회록서기:박종선 목사 부회록서기:신정미 목사 회계:고은희 목사 부회계:한일순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